google-site-verification=FUJ_uVv5RcL0pWXcyiY8OAvUnOV09h5vcFCQKUqyjv0 골프에서의 보기, 더블보기
본문 바로가기
골린이 골프소식

골프에서의 보기, 더블보기

by corevalue01 2022. 12. 3.
반응형

일반적으로 "보기"는 1타 평 균 점수입니다. 하지만, 다른 종류의 골프 점수를 측정하기 위해 사용되는 다른 용어들이 있습니다. 더블보기는 2타 이상, 쿼드러플보기는 3타 이상입니다. 3타 이상의 오버파를 사용하는 것은 보기와 같은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여전히 드문 일입니다.

 

"보기"점수는 골프에서 사용된 최초의 득점 용어 중 하나였습니다. 그것은 1890년대에 영국 코번트리에 있는 골프 클럽의 비서가 그것을 발명했을 때 일어났습니다. 홀마다 좋은 골퍼드르이 기준 점수를 정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하ㅈ만, 1900년대 초가 되어서야 그것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가 있습니다. 이 용어는 미국에서 정기적으로 사용되었고 일반적으로 홀의 만점을 설명하기 이해 "파"와 함께 사용되었습니다.

 

미국 골프 협회는 점수를 표준화하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기본적으로 600야드 이상의 홀은 파6로 간주되고 225야드 미만의 홀은 파3로 간주됩니다.

 

보기는 종종 최악의 점수로 여겨지지만, 그것들이 최악의 점수라고 말하는 것은 약간 과장된 것입니다. 보기는 더블보기보다 낫고 트리플보기보다 좋은 점수입니다.

 

보기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여전히 전통적인 골프 클럽에서 사용됩니다. 종종, 그것은 점수표에 상자로 표시됩니다. 하지만 좀 더 캐주얼한 플레이에서 보기는 종종 평균보다 약간 높은 점수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이해하기 어려운 개념이 아닙니다. 약간의 연습이 필요할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


 

목차